구석구석 고객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에브리코너(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구석구석 웹사이트(이하 구석구석 사이트)와 스마트폰 등 이동통신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구석구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구석구석 앱)을 통하여 제공하는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정보제공 서비스,상품 판매 서비스(이하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권리,의무 및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 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인터넷,PC통신, 스마트폰(안드로이드,아이폰)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팩스,전자우편주소 등)등과 함께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석구석” 초기 서비스화면 또는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4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변경 내용이 중대하거나 구매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고 구매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3조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 고객 :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서비스이용 계약을 체결한 자로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에 소정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회원으로 등록한 자를 의미합니다.
- 전문가: 회사와 계약된 설치시공 용역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를 의미합니다.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번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결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운영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 구매안전서비스 : 회사가 구매자의 결제대금 보호를 위하여 일정 기간 동안 결제대금을 예치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안전거래센터 : 회사 서비스 이용 중 거래의 안전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조정하기 위한 기구를 말합니다.
- 분쟁조정센터 : 회사 서비스 이용 중 전문가와 고객간의 분쟁이 심화될 경우 합리적이고 원활한 조정을 위하여 회사가 설치시공 용역 및 운영하는 분쟁조정기구를 말합니다.
- 콘텐츠 :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로서, 그 보존 및 이용에 있어서 효용을 높일 수 있도록 전자적 형태로 제작 또는 처리된 것을 말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커머스 플랫폼 개발 및 운영 서비스
- 설치시공 용역 관련 업무지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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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관련 업무지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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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관련 지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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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매계약체결 관련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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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 정보검색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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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 광고 집행 및 프로모션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전항의 서비스는 회원이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사이버몰의 이용을 허락하거나, 통신판매를 알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장 이용계약 및 정보보호
제5조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은 회사가 제공하는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사는 이용승낙의 의사표시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 또는 기타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하는 회원 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필요한 사항을 기입합니다.
-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의 개인 또는 사업자(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가 할 수 있으며, 이용신청자는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해야 하며,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서비스이용이 제한되거나 관련 법령에 의거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이용신청의 처리는 신청순서에 의하며,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실명확인절차에서 실명가입신청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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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또는 사업자등록번호)가 동일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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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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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로부터 회원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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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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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6조 (개인정보의 변경,보호)
- 회원은 이용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이름, ID, 연락처 등은 수정할 수 없으나 법령에 의한 경우는 예외적으로 수정 가능합니다.
-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전화, e-mail주소, sns 등 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원이 동의한 회사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구매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제3자에게 구매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실제 청약시에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기간 등을 명시하여 구매회원의 동의를 받고, 개인정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제7조 (이용계약의 종료)
- 회원의 해지
- 회원은 언제든지 해당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최소한 7일 전에 모든 거래를 완결시키는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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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의 해지의사를 회사에 통지한 일자로부터 7일간 유보기간을 부여합니다. 회원은 유보기간 동안 해지 철회를 할 수 있으며, 철회 요청시 즉시 철회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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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보기간이 만료된 경우 유보철회처리는 불가하며, 해지처리가 완료되어 원복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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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호의 기간 내에 회원이 발한 의사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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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의 의사로 이용계약을 해지한 후, 추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고, 이에 대한 회사의 승낙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제8조 (서비스기간과 중단)
- 회사의 해지
-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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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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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5조 제5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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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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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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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항에 의하여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더라도, 해지 이전에 이미 체결된 매매계약의 완결과 관련해서는 이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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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될 시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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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회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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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이용계약의 해지 시까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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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구석구석 및 모바일 구석구석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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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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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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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여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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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정보통신망법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관리지침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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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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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이용자가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SMS 문자메시지 등을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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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5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서비스 운용에 필수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회원에게 전자우편, SMS 문자메시지 등을 통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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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제10조 (구매회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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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관계법령 및 이 약관의 규정, 회사의 정책,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 또는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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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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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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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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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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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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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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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 상담 내용이 욕설, 폭언, 성희롱 등에 해당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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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인트등을 부정하게 적립하거나 사용하는 등의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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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위 견적 요청, 허위 용역 거래 요청, 허위 리뷰, 허위 용역 상품의 게재 등을 통해 서비스를 부정한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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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신의 ID, PW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하는 등의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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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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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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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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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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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장 구석구석 설치시공 용역 및 마켓 서비스의 이용
제11조 (대금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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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이 현금, 카드 기타의 방법으로 매매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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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와 전문가의 상호협의에 따라 일부 대금(예약금)을 결제시에도 매매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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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매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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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신청 후 일정 기간 내에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당해 주문을 회원의 동의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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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구매자의 상품 매매계약 체결 내용을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매매계약의 취소 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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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구매자가 매매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한 해당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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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자가 실제로 결제하는 금액은 전문가가 정한 공급원가, 기본이용료, 상품에 적용된 할인쿠폰, 배송비, 옵션상품의 옵션내역 등이 적용된 금액(실구매액)이며 구매자에게 발행되는 구매증빙서(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등)는 구매증빙서 발급이 가능한 전문가에 한하여 실구매액으로 발행됩니다.
제12조 (설치시공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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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치시공 용역 소요기간은 입금 또는 대금결제 확인일의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가 제공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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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전문가에게 회사로부터 구매자의 입금 또는 대금결제에 대한 확인통지를 받은 후 3영업일 이내에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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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해당기간은 설치시공 용역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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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치시공 용역 전, 전문가와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판매 상품과 용역 서비스의 내용과 비용에 대해 안내하며 이에 구매자의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는 서비스 진행 동의 의사로 간주합니다. 구매자(수임자)가 약관 동의를 완료하면 전문가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13조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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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구매한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를 제공받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구매자과실로 인해 취소해야 하는 경우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 제공예정일을 기준으로 취소요청접수일을 계산하여 제16조에 따라 대금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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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드결제를 통한 구매건의 환불은 원칙적으로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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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가가 회원의 입금 또는 대금결제에 대한 통지를 수령한 후 구석구석 설치예약 전문가가 서비스제공 거부 의사표시를 한 경우, 해당 체결 건은 자동적으로 취소되고 입금된 대금은 회원에게 환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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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이 결제를 완료한 후 취소신청 접수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제16조에 따라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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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취소처리에 따른 환불은 카드결제의 경우 취소절차가 완료된 즉시 결제가 취소되며,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취소절차 완료 후 5영업일 이내에 요청한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제14조 (취소수수료 및 출장비)
회원이 서비스를 실제로 제공받기 전 서비스 제공자의 영업활동 보호를 위해 계약 취소요청자에 따라 취소수수료 또는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취소수수료 및 출장비 발생과 예약금 환불 규정을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하는 과정에서 웹사이트 또는 전화 및 sns등을 통해 고지하며 고객은 해당 내용에 동의 후 서비스 신청을 완료하고 취소수수료 및 출장비 발생과 예약금 환불 규정을 적용받습니다.
제 15 조 (배송 및 거래완료)
- 회사는 상품 등의 배송과 관련하여 판매자, 회원, 배송업체 등 관련 당사자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이 경우 해당 분쟁 등은 관련 당사자가 직접 해결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구매한 상품 등의 배송이 완료되었을 때로부터 일정한 기간 내에 회사에 대하여 구매확정,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제2항의 구매확정 기간 내에 구매확정, 교환 또는 반품에 대한 회원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해당 거래에 대하여 회원의 구매확정 의사표시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구매확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구매확정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회사에 대하여 상품 등의 하자, 미수령, 반품 등의 사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구매확정 이후에 발생하는 환불, 교환 기타 판매자와 회원 간의 모든 문제는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와 회원이 직접 해결해야 하며, 회사는 이에 개입하지 아니합니다.
제 16 조 (청약철회등)
-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상품 등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 회원은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함)
-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인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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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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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제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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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에 대하여는 제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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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등 그에 대하여 청약철회 등을 인정할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회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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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밖에 관련 법령에 따른 반품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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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해당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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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받은 경우에는 즉시 그 사실을 판매자에게 통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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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제1항 또는 제3항에 따라 교환 신청을 하더라도 판매자에게 교환할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상품 등의 교환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해당 교환 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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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이나 교환에 필요한 배송비 및 기타 비용은 귀책사유가 있는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이 경우 상품 등의 하자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의 경우에는 판매자가 그 비용을 부담하나,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의 경우에는 회원이 그 비용을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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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자는 회원이 배송상의 문제로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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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판매자가 회원의 결제완료에 대한 통지를 받은 이후에도 상당 기간 배송 절차 등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회원이 청약철회 등을 하거나 개별적인 정책으로 미리 정한 자동환불처리 사안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를 취소하고 결제대금예치서비스 이용 중인 결제대금을 회원에게 환불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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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자가 회원의 교환 또는 반품 신청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임하지 않거나 이를 지연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그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의 사유를 파악하여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를 취소하는 한편, 예치 중인 결제대금을 회원에게 환불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교환 또는 반품신청에 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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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이 교환 또는 반품신청을 한 날로부터 14일이 지날 때까지 이미 수령한 상품을 판매자에게 반환하지 아니 하거나 전화, 전자우편 등으로 연락되지 아니하는 경우, 해당 회원의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은 효력을 상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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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청약철회 등으로 인하여 결제대금을 환불하는 경우에는 그 청약철회 등을 한 날(단, 상품 등이 배송된 경우에는 판매자가 상품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환불은 해당 신용카드 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아니합니다.
제17조 (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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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자는 서비스제공일로부터 서비스이용과정에 안내 된 서비스 보증 기간 동안 제공받은 서비스에 대해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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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자는 구석구석 고객센터를 통해 A/S신청을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일로부터 영업일기준7일이내 A/S처리를 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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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오작동 등이 발생하는 경우 제품자체의 불량여부를 가장 먼저 확인하며, 만약 설치시공 용역 과정에서의 문제로 인해 제품 오작동이 발생한 경우라면 A/S보증기간 내 접수된 건에 한해 무상으로 A/S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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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오작동 등의 사유가 제공한 설치시공 용역 이외의 원인으로 확인되는 경우 해당건에 대한 A/S 책임을 지지 않으며 출장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제18조 (구매안전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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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선지급식 통신판매에 있어서 구매자가 지급하는 결제대금을 예치하고 설치시공 용역이 완료된 후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전문가에게 지급함으로써 구매자의 안전을 도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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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구매자가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를 제공받고 서비스확인서를 작성한 경우 매월 1일 15일에 전문가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합니다.
제4장 이용자 관리 및 보호
제19조 (이용자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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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이 약관의 본지와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 회사는 이 약관의 본지와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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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정서비스 이용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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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계약의 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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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손해배상의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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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가 전항 각 호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유선 또는 이메일로 통보하며, 회원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한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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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본 조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하여 항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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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조 (회원의 등급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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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의 구매 금액, 횟수, 빈도 및 기타 이용 실적 등을 토대로 회원에게 소정의 등급을 부여할 수 있으며, 각 등급에 따라 일정한 혜택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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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 및 혜택에 관한 제반사항 및 그 변경은 별도의 서비스 화면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고객보호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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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공정하고 안전한 거래를 보장하기 위해 다음 각 호의 센터를 필요시 운영합니다.
- 윤리경영센터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공정하고 안전한 거래를 보장하기 위해 다음 각 호의 센터를 필요시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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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정거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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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권리침해 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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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거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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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보호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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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소년 보호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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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각 센터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조정에 대하여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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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사이의 불만처리 및 분쟁조정을 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운영 합니다.
- 회사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3영업일 이내에 그 진행경과를 알리고 10영업일 이내에 조사결과와 처리방안을 통보합니다.
-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사이의 불만처리 및 분쟁조정을 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운영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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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의 분쟁조정시 회원은 신의칙에 따라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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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조 (금지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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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거래
-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직접적으로 거래하는 직거래는 금지되고,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직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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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거래를 하거나 이를 유도한 것으로 확인된 판매자는 판매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며, 회원은 직거래를 하거나 유도한 판매자를 회사가 운영하는 안전거래센터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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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부정행위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 시스템 부정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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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시스템 부정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가 있을 시 이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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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제 부정행위
- 타인의 명의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 결제 부정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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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의하여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의 거래를 중지시키고 관련기관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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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제 상품의 배송이 없는 등 상품의 실질적인 구매의사가 없이 구매행위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당해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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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판매 목적의 거래행위
- 회사는 재판매 목적의 거래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 [ 1차 경고, 2차 일정 기간 이용 정지, 3차 영구 이용 정지 ]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행위로 인한 손해가 있을 경우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재판매 목적의 거래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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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금지행위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율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다수의 거래를 체결시킴으로써 회사에 손실을 발생시키고 공정한 시장 환경 조성에 방해가 되는 행위 등을 하여서는 아니 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당해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거래 중지 등의 제재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 기타 금지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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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목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정지하거나 서비스 제공을 거부 또는 제한할 수 있으며, 그 밖에 법령준수, 타인의 권리보호, 사이트의 안전 확보 등을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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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장 기타
제23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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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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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한 경우,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이 해당 거래 당사자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거래 당사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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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이를 회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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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전항의 개별약관에 변경이 있을 경우, 시행 14일 이전에 해당 변경사항을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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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이 약관 및 개별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24조 (회사의 면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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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구석구석와 모바일구석구석을 기반으로 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며, 구석구석와 모바일구석구석 거래시스템을 이용한 거래 내용에 관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당해 거래 당사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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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0조 2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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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0조 3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을 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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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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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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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석구석와 모바일구석구석에서의 거래는 실시간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회원의 현재 소재지와 회원이 이용하는 무선 데이터 서비스 제공자의 네트워크 등의 이유로 제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25조 (관할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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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약관과 이용계약 및 회원 상호간의 분쟁에 대해 회사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제26조 (기타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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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혹은 그 일부)를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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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와 회원은 상대방의 명백한 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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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정·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가 구석구석 통해 회원에게 공지하는 내용도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2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구석구석 고객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에브리코너(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구석구석 웹사이트(이하 구석구석 사이트)와 스마트폰 등 이동통신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구석구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구석구석 앱)을 통하여 제공하는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정보제공 서비스,상품 판매 서비스(이하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권리,의무 및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 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인터넷,PC통신, 스마트폰(안드로이드,아이폰)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팩스,전자우편주소 등)등과 함께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석구석” 초기 서비스화면 또는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4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변경 내용이 중대하거나 구매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고 구매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3조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 고객 :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서비스이용 계약을 체결한 자로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에 소정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회원으로 등록한 자를 의미합니다.
- 전문가: 회사와 계약된 설치시공 용역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를 의미합니다.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번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결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운영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 구매안전서비스 : 회사가 구매자의 결제대금 보호를 위하여 일정 기간 동안 결제대금을 예치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안전거래센터 : 회사 서비스 이용 중 거래의 안전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조정하기 위한 기구를 말합니다.
- 분쟁조정센터 : 회사 서비스 이용 중 전문가와 고객간의 분쟁이 심화될 경우 합리적이고 원활한 조정을 위하여 회사가 설치시공 용역 및 운영하는 분쟁조정기구를 말합니다.
- 콘텐츠 :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로서, 그 보존 및 이용에 있어서 효용을 높일 수 있도록 전자적 형태로 제작 또는 처리된 것을 말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커머스 플랫폼 개발 및 운영 서비스
- 설치시공 용역 관련 업무지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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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관련 업무지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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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관련 지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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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매계약체결 관련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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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 정보검색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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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 광고 집행 및 프로모션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전항의 서비스는 회원이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사이버몰의 이용을 허락하거나, 통신판매를 알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장 이용계약 및 정보보호
제5조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은 회사가 제공하는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사는 이용승낙의 의사표시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 또는 기타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하는 회원 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필요한 사항을 기입합니다.
-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의 개인 또는 사업자(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가 할 수 있으며, 이용신청자는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해야 하며,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서비스이용이 제한되거나 관련 법령에 의거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이용신청의 처리는 신청순서에 의하며,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실명확인절차에서 실명가입신청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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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또는 사업자등록번호)가 동일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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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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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로부터 회원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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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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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6조 (개인정보의 변경,보호)
- 회원은 이용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이름, ID, 연락처 등은 수정할 수 없으나 법령에 의한 경우는 예외적으로 수정 가능합니다.
-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전화, e-mail주소, sns 등 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원이 동의한 회사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구매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제3자에게 구매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실제 청약시에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기간 등을 명시하여 구매회원의 동의를 받고, 개인정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제7조 (이용계약의 종료)
- 회원의 해지
- 회원은 언제든지 해당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최소한 7일 전에 모든 거래를 완결시키는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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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의 해지의사를 회사에 통지한 일자로부터 7일간 유보기간을 부여합니다. 회원은 유보기간 동안 해지 철회를 할 수 있으며, 철회 요청시 즉시 철회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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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보기간이 만료된 경우 유보철회처리는 불가하며, 해지처리가 완료되어 원복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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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호의 기간 내에 회원이 발한 의사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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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의 의사로 이용계약을 해지한 후, 추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고, 이에 대한 회사의 승낙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제8조 (서비스기간과 중단)
- 회사의 해지
-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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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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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5조 제5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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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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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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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항에 의하여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더라도, 해지 이전에 이미 체결된 매매계약의 완결과 관련해서는 이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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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될 시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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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회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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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이용계약의 해지 시까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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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구석구석 및 모바일 구석구석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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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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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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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여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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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정보통신망법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관리지침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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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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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이용자가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SMS 문자메시지 등을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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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5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서비스 운용에 필수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회원에게 전자우편, SMS 문자메시지 등을 통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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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제10조 (구매회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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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관계법령 및 이 약관의 규정, 회사의 정책,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 또는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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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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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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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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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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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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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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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 상담 내용이 욕설, 폭언, 성희롱 등에 해당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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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인트등을 부정하게 적립하거나 사용하는 등의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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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위 견적 요청, 허위 용역 거래 요청, 허위 리뷰, 허위 용역 상품의 게재 등을 통해 서비스를 부정한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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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신의 ID, PW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하는 등의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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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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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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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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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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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장 구석구석 설치시공 용역 및 마켓 서비스의 이용
제11조 (대금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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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이 현금, 카드 기타의 방법으로 매매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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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와 전문가의 상호협의에 따라 일부 대금(예약금)을 결제시에도 매매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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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매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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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신청 후 일정 기간 내에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당해 주문을 회원의 동의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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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구매자의 상품 매매계약 체결 내용을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매매계약의 취소 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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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구매자가 매매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한 해당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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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자가 실제로 결제하는 금액은 전문가가 정한 공급원가, 기본이용료, 상품에 적용된 할인쿠폰, 배송비, 옵션상품의 옵션내역 등이 적용된 금액(실구매액)이며 구매자에게 발행되는 구매증빙서(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등)는 구매증빙서 발급이 가능한 전문가에 한하여 실구매액으로 발행됩니다.
제12조 (설치시공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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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치시공 용역 소요기간은 입금 또는 대금결제 확인일의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가 제공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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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전문가에게 회사로부터 구매자의 입금 또는 대금결제에 대한 확인통지를 받은 후 3영업일 이내에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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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해당기간은 설치시공 용역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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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치시공 용역 전, 전문가와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판매 상품과 용역 서비스의 내용과 비용에 대해 안내하며 이에 구매자의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는 서비스 진행 동의 의사로 간주합니다. 구매자(수임자)가 약관 동의를 완료하면 전문가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13조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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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구매한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를 제공받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구매자과실로 인해 취소해야 하는 경우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 제공예정일을 기준으로 취소요청접수일을 계산하여 제16조에 따라 대금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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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드결제를 통한 구매건의 환불은 원칙적으로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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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가가 회원의 입금 또는 대금결제에 대한 통지를 수령한 후 구석구석 설치예약 전문가가 서비스제공 거부 의사표시를 한 경우, 해당 체결 건은 자동적으로 취소되고 입금된 대금은 회원에게 환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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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이 결제를 완료한 후 취소신청 접수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제16조에 따라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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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취소처리에 따른 환불은 카드결제의 경우 취소절차가 완료된 즉시 결제가 취소되며,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취소절차 완료 후 5영업일 이내에 요청한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제14조 (취소수수료 및 출장비)
회원이 서비스를 실제로 제공받기 전 서비스 제공자의 영업활동 보호를 위해 계약 취소요청자에 따라 취소수수료 또는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취소수수료 및 출장비 발생과 예약금 환불 규정을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하는 과정에서 웹사이트 또는 전화 및 sns등을 통해 고지하며 고객은 해당 내용에 동의 후 서비스 신청을 완료하고 취소수수료 및 출장비 발생과 예약금 환불 규정을 적용받습니다.
제 15 조 (배송 및 거래완료)
- 회사는 상품 등의 배송과 관련하여 판매자, 회원, 배송업체 등 관련 당사자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이 경우 해당 분쟁 등은 관련 당사자가 직접 해결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구매한 상품 등의 배송이 완료되었을 때로부터 일정한 기간 내에 회사에 대하여 구매확정,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제2항의 구매확정 기간 내에 구매확정, 교환 또는 반품에 대한 회원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해당 거래에 대하여 회원의 구매확정 의사표시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구매확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구매확정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회사에 대하여 상품 등의 하자, 미수령, 반품 등의 사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구매확정 이후에 발생하는 환불, 교환 기타 판매자와 회원 간의 모든 문제는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와 회원이 직접 해결해야 하며, 회사는 이에 개입하지 아니합니다.
제 16 조 (청약철회등)
-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상품 등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 회원은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함)
-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인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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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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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제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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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에 대하여는 제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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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등 그에 대하여 청약철회 등을 인정할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회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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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밖에 관련 법령에 따른 반품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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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해당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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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받은 경우에는 즉시 그 사실을 판매자에게 통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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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제1항 또는 제3항에 따라 교환 신청을 하더라도 판매자에게 교환할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상품 등의 교환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해당 교환 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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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이나 교환에 필요한 배송비 및 기타 비용은 귀책사유가 있는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이 경우 상품 등의 하자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의 경우에는 판매자가 그 비용을 부담하나,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의 경우에는 회원이 그 비용을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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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자는 회원이 배송상의 문제로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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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판매자가 회원의 결제완료에 대한 통지를 받은 이후에도 상당 기간 배송 절차 등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회원이 청약철회 등을 하거나 개별적인 정책으로 미리 정한 자동환불처리 사안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를 취소하고 결제대금예치서비스 이용 중인 결제대금을 회원에게 환불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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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자가 회원의 교환 또는 반품 신청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임하지 않거나 이를 지연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그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의 사유를 파악하여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를 취소하는 한편, 예치 중인 결제대금을 회원에게 환불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교환 또는 반품신청에 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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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이 교환 또는 반품신청을 한 날로부터 14일이 지날 때까지 이미 수령한 상품을 판매자에게 반환하지 아니 하거나 전화, 전자우편 등으로 연락되지 아니하는 경우, 해당 회원의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은 효력을 상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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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청약철회 등으로 인하여 결제대금을 환불하는 경우에는 그 청약철회 등을 한 날(단, 상품 등이 배송된 경우에는 판매자가 상품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환불은 해당 신용카드 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아니합니다.
제17조 (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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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자는 서비스제공일로부터 서비스이용과정에 안내 된 서비스 보증 기간 동안 제공받은 서비스에 대해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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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자는 구석구석 고객센터를 통해 A/S신청을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일로부터 영업일기준7일이내 A/S처리를 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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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오작동 등이 발생하는 경우 제품자체의 불량여부를 가장 먼저 확인하며, 만약 설치시공 용역 과정에서의 문제로 인해 제품 오작동이 발생한 경우라면 A/S보증기간 내 접수된 건에 한해 무상으로 A/S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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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오작동 등의 사유가 제공한 설치시공 용역 이외의 원인으로 확인되는 경우 해당건에 대한 A/S 책임을 지지 않으며 출장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제18조 (구매안전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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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선지급식 통신판매에 있어서 구매자가 지급하는 결제대금을 예치하고 설치시공 용역이 완료된 후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전문가에게 지급함으로써 구매자의 안전을 도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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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구매자가 설치시공 용역 서비스를 제공받고 서비스확인서를 작성한 경우 매월 1일 15일에 전문가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합니다.
제4장 이용자 관리 및 보호
제19조 (이용자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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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이 약관의 본지와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 회사는 이 약관의 본지와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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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정서비스 이용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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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계약의 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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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손해배상의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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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가 전항 각 호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유선 또는 이메일로 통보하며, 회원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한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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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본 조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하여 항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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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조 (회원의 등급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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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의 구매 금액, 횟수, 빈도 및 기타 이용 실적 등을 토대로 회원에게 소정의 등급을 부여할 수 있으며, 각 등급에 따라 일정한 혜택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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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 및 혜택에 관한 제반사항 및 그 변경은 별도의 서비스 화면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고객보호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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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공정하고 안전한 거래를 보장하기 위해 다음 각 호의 센터를 필요시 운영합니다.
- 윤리경영센터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공정하고 안전한 거래를 보장하기 위해 다음 각 호의 센터를 필요시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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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정거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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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권리침해 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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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거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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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보호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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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소년 보호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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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각 센터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조정에 대하여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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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사이의 불만처리 및 분쟁조정을 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운영 합니다.
- 회사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3영업일 이내에 그 진행경과를 알리고 10영업일 이내에 조사결과와 처리방안을 통보합니다.
-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사이의 불만처리 및 분쟁조정을 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운영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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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의 분쟁조정시 회원은 신의칙에 따라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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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조 (금지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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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거래
-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직접적으로 거래하는 직거래는 금지되고,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직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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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거래를 하거나 이를 유도한 것으로 확인된 판매자는 판매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며, 회원은 직거래를 하거나 유도한 판매자를 회사가 운영하는 안전거래센터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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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부정행위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 시스템 부정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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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시스템 부정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가 있을 시 이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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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제 부정행위
- 타인의 명의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 결제 부정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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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의하여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의 거래를 중지시키고 관련기관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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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제 상품의 배송이 없는 등 상품의 실질적인 구매의사가 없이 구매행위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당해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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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판매 목적의 거래행위
- 회사는 재판매 목적의 거래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 [ 1차 경고, 2차 일정 기간 이용 정지, 3차 영구 이용 정지 ]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행위로 인한 손해가 있을 경우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재판매 목적의 거래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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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금지행위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율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다수의 거래를 체결시킴으로써 회사에 손실을 발생시키고 공정한 시장 환경 조성에 방해가 되는 행위 등을 하여서는 아니 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당해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거래 중지 등의 제재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 기타 금지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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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목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정지하거나 서비스 제공을 거부 또는 제한할 수 있으며, 그 밖에 법령준수, 타인의 권리보호, 사이트의 안전 확보 등을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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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장 기타
제23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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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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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한 경우,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이 해당 거래 당사자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거래 당사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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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이를 회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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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전항의 개별약관에 변경이 있을 경우, 시행 14일 이전에 해당 변경사항을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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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이 약관 및 개별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24조 (회사의 면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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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구석구석와 모바일구석구석을 기반으로 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며, 구석구석와 모바일구석구석 거래시스템을 이용한 거래 내용에 관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당해 거래 당사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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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0조 2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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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0조 3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을 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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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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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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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석구석와 모바일구석구석에서의 거래는 실시간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회원의 현재 소재지와 회원이 이용하는 무선 데이터 서비스 제공자의 네트워크 등의 이유로 제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25조 (관할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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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약관과 이용계약 및 회원 상호간의 분쟁에 대해 회사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제26조 (기타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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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혹은 그 일부)를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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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와 회원은 상대방의 명백한 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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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정·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가 구석구석 통해 회원에게 공지하는 내용도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2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